본문 바로가기
나들이/나들이 - 맛 집

[논산맛집] 연산면 연산할머니순대

by 똥벼락 2011. 10. 30.
반응형

 

 

 

● 상호명 : 연산할머니순대

 

● 주소 : 충남 논산시 연산면 연산리 357

 

● 전화번호 : 041 735 0367

 

● 시식일 : 2011년 10월 30일 (일)

 

● 시식후기

자전거 라이디을 하러

새만금방조제 가는길에

식사를 하기 위해

모처럼 연산할머니순대를 찾는다.

 

 

▲ 연산할머니순대

 

 

▲ 메뉴판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순대 포장도 작은게 10000원이란다.

저번주 엄마와 바람 쐬고 오는길에

포장 좀 해가려 했으나

10000원 이하는 판매가 안된다 하여

그냥 돌아왔었다.

 

 

▲ 밑반찬

 

 

순대국밥집에 빠지지 않는

깍두기가 있다.

그리고 고추와 마늘을 넣어 양념한것과

새우젓, 소금이 나온다.

 

 

▲ 깍두기

 

 

 

▲ 마늘을 좋아하지만 완전 생마늘이라 마늘내가 상당히 강하다.

 

 

 

▲ 새우젓

 

 

 

▲ 소금

 

 

 

▲ 순대국밥

 

 

 

▲ 쪼메 더 가까이에서 찍어본다.

 

 

순대가 예전은 꽤 컷는데

예전의 반만도 못하게 썰어 넣었다.

예전은는 순대 하나 입에 넣으면

입안 가득했는데

너무 작게 썰었다.

 

 

▲ 다데기

 

 

 

 

 

 

▲ 다데기르 넣은 국밥, 화이트발란스가 안맞아서 색깔이 붉게 나왔다.

 

 

 

▲ 너무 작아진 순대

 

 

사실 6000원까지 주고 먹을만한 음식인가 싶다.

순대도 너무 작고...

하긴 요즈 5천원짜리 밥이 없으니

비싸다고 할 수는 없지!!!

 

내 입만에는 대전 농민순대가 가장 맛이 좋다.

가격도

저렴하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