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나들이 - 맛 집

[대전맛집] 문화동 샤브웰

by 똥벼락 2013. 7. 19.
반응형

 

 

 

모처럼 만족한 부페

 

 

● 상호명 : 샤브웰 (세이점)

 

● 주소 : 대전 중구 문화1동 1-60

  

● 전화번호042. 222. 2209

 

● 시식일 : 2013년 7월 13일 (토)

 

● 시식후기

모임이 있어

세이백화점 옆에 위치해 있는 샤브웰을 방문한다.

 

들어가자 사람들도 대단히 많고

무척이나 시끄럽다.

 

 

 

 

예약전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이다.

 

 

사실 '샤브웰 준수사항'을 보고는

치사하단 생각이 많이 들었다.

하지만 식사를 하며

샤브웰 입장에서는 이럴만 하다란 생각이 들었다.

 

기다리는 사람도 상당히 많고

그런 상황에 빈자리를 두기에는 아까울것이다.

 

 

 

 

 

 

 

 

 

육수

 

 

 

 

 

샤브용 소고기, 해물을 비롯하여

제과, 초밥 등도 제공된다.

 

 

배추와 바지락, 무우를 넣어 육수를 업그레이드(?)한다.

 

 

 

생맥주도 무한대로 마실수 있다, 물론 음료수도 있다.

 

 

원래 술은 꽁술이 가장 맛있다 한다.

물론 식사료에 포함 됐다 할 수 있지만

맥주는 무한으로 제공된다.

내가 5~6잔 정도 마셨는데

술이 정말 안취한다.

그냥 배만 부르뿐...

 

 

 

 

 

 

 

 

 

 

 

 

 

 

 

 

 

 

 

난 직접 내가 움직여 가며

내가 먹고 싶은거 골라 먹는

부페를 좋아하지 않는다.

 

예전 웨딩촬영 알바 할때

부페를 하도 먹어댔더니만

그맛이 그맛이고

가격 대비 별루 였다.

 

웨딩 부페 말고도 몇몇 부페를 갔지만

사실 그리 만족 하는곳이 없었는데

샤브웰은 가격대비 꽤 괜찮단 생각이 들었다.

 

내가 이용해본 부페중

유일하게 다시 방문 하고픈 부페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