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2128

[모후지맥] 유치재-모후산-막거리재-주암호 ●날 짜 : 2024년 3월 24일(일) ●날 씨 : 기상청 예보와 달리 흐리고 때때로 약간의 비 ●코 스 : 유치재 - 모후산 - 막거리재 - 합수점 (산행시간 5시간 22분) ●참가인원 : 뫼또메종주클럽 회원들과 함께... ●사용경비 : 회비 40000원 ● 카메라 : Nikon coolpix P3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6:12 화순군 동복면 유천리 982 09:36 유천리 09:43 00.00 유치재 10:10 10:11 01.40 모후산 11:03 11:10 03.25 중봉 (식사) 11:31 11:52 04.26 집게봉 12:09 12:12 05.16 막거리재 12:39 12:39 06.24 임도 14:52 14:53 12.37 보성.. 2024. 3. 27.
[태청지맥] 월계고개-국사봉-백룡산-청림산-합수점 ●날 짜 : 2024년 3월 9일(토) ●날 씨 : 맑고 더운 초여름 날씨 ●코 스 : 월계고개 ~ 국사봉 ~ 백룡산 ~ 청림산 ~ 합수점 (산행시간 8시간 42분) ●참가인원 : 달그림자님과 함께... ●사용경비 : 합수점~월계고개 (20000원, 다시면 택시 010-4610-0300, 061-335-0300) ● 카메라 : Nikon coolpix P3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4:53 석관정 (나주시 다시면 동당리 587-6) 07:29 07:45 월계고개 (나주시 문평면 계로리 165-1) 08:06 월계고개 08:08 00.00 국사봉 08:44 09:00 01.44 만년마을 입구 09:56 09:56 04.25 313.7봉 (정자) 1.. 2024. 3. 25.
[여수지맥] 율산교차로-앵무산-봉두고개-연화고개 ●날 짜 : 2023년 3월 16일(토) ●날 씨 : 몹시 맑음 ●코 스 : 율산교차로-앵무산-봉두고개-수암산-연화고개 (산행시간 8시간 58분) ●참가인원 : 달그림자님과 함께... ●사용경비 : 연화고개~율산교차로 18900원 (카카오 택시) ● 카메라 : Nikon coolpix P3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4:45 연화고개 (여수시 소라면 봉두리 1335) 07:26 07:45 율산교차로 (순천시 해룡면 남가리 813-2) 08:02 율산교차로 08:05 성산역 지하도 08:28 08:28 01.82 옥녀봉 08:46 08:49 02.64 피봉산 (검단산성) 09:35 09:37 05.23 KT해룡 중계기 10:22 10:29 07.40.. 2024. 3. 19.
[모후지맥] 가수리 갈림길-운알재-운월산-유치재 ●날 짜 : 2024년 3월 10일(일) ●날 씨 : 맑음 ●코 스 : 가수리 갈림길 - 밤실산 - 운알재 - 운월산 - 유치재 (산행시간 5시간 26분) ●참가인원 : 뫼또메종주클럽 회원들과 함께... ●사용경비 : 회비 40000원 ● 카메라 : Nikon coolpix P3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6:21 만수경로당 (화순군 동복면 만수동길 89) 09:36 만수경로당 09:48 00.00 지맥 접속 10:12 10:12 01.06 밤실산 11:33 11:34 04.08 운알재 12:43 12:44 05.63 운월산 14:01 14:03 08.79 유치재 14:45 14:46 10.61 유천지구농어촌테마공원 15:14 12.45 유천지구농.. 2024. 3. 16.
[함평 맛집] 월야면 제일식당 ; 이름 만큼 맛도 제일 ● 상호명 : 제일식당 ● 주소 : 함평군 월야면 전하길 65-2 ● 전화번호 : 061-323-1008 ● 방문일 : 24년 3월 9일(토) 찐 전라도 함평 월야면에 아주 맛이 좋다는 식당이 있길래 방문한다. 월야면사무소 입구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쉽고 정면에 널따란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쉽다. ↑ 함평 월아면사무소 입구 바로 옆에 있는 제일식당 ↑ 입구 앞에는 또 다른 음식들을 준비 중인가보다. ↑ 백잔으로 주문한다. 근데 삼겹살은 용량이 안적혀있네. ↑ 허영만아저씨도 다녀가셨다. ↑ 한 상이 나온다. 2인분... 나물 하나 하나 금방 했는지 모두 신선하며 재료도 좋은지 재료 본연의 맛들도 느낄수 있더라. 손 안가는 음식 하나 없이 모두 맛있게 먹고 부족한것도 푸짐하게 리필해준다. 계산하고 나오며.. 2024. 3. 15.
[태청지맥] 발향교-댓골재-외치-병풍산-월계고개 ●날 짜 : 2024년 3월 9일(토) ●날 씨 : 맑음 ●코 스 : 발향교 - 댓골재 - 외치 - 병풍산 - 월계고개 (산행시간 8시간 2분) ●참가인원 : 달그림자님과 함께... ●사용경비 : 월계고개~발향교 (32400원, 해보면 택시 010-3629-0430) ● 카메라 : Nikon coolpix P3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5:06 월계고개 (나주시 문평면 계로리 165-1) 07:45 08:16 발향교 (장성군 삼서면 석마리 670-9) 08:38 발향교 08:43 00.00 월악산 09:33 09:42 02.59 댓골재 10:16 10:16 04.21 병풍산 10:27 10:27 07.01 외치 11:00 11:00 05.92 가.. 2024. 3. 14.
[영덕맛집] 영덕읍 보배네골목짬뽕 ; 친절, 푸짐, 맛까지 좋은 식당 ● 상호명 : 보배네골목짬뽕 ● 주소 : 영덕군 영덕읍 남석1길 38 ● 전화번호 : 054-734-7458 ● 방문일 : 24년 3월 2일(토) 영덕 칠보산 자연휴양림에서 하루 자고 집을 가기 위해 다시 영덕방향으로 간다. 가는 길에 바닷가도 살짝 훌터보고... ↑ 영덕 대진해수욕장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바다 구경보다 일단 밥을 먹어야겠다. 그래서 영덕읍 먹을만한 곳 찾다가 발견한 보배네골목짬뽕.... 가기로 한다. 갔더니.... 문앞에 몇몇이 대기 하고 있다. 난 그리 썩 배고프지 않아 그냥 대전 가는 길에 먹자 하지만 일행들이 먹자 하여 이름을 써두고 기다린다. ↑ 줄서서 먹는걸 몹시 싫어라 하지만 일행들이 먹고 가자 하여 기다린다. ↑ 보배네골목짬뽕 주소 ↑ 이름을 써두고 한참을 기다린다. ↑ 브.. 2024. 3. 7.
칠보산 자연휴양림 - 산까치 ●잔 날 : 2024년 3월 1일(금)~2일(토) ●요 금 : 73000원 ●전화번호 : 054-732-1607 ●주 소 : 경북 영덕군 병곡면 칠보산길 587 ●예 약 : 숲나들e ● 카메라 : Nikon coolpix P300 칠보산 자연휴양림을 가본다. 영덕을 경유해 가기때문에 축산항에서 대게 3마리 사간다. 좁은 임도를 한~~~참을 올라 칠보산자연휴양림에 도착한다. ↑ 칠보산자연휴양림 매표소 매표소에서 체크인을 하며 쓰레기봉투값 300원을 현금으로 지불한다. 이곳은 특이한게 쓰레기종량제봉투에 음식물도 함께 버리라 하더라. 음식물만 그러하고 플라스틱과 병 같은것은 분리수거 하는거 맞고... ↑ 칠보산자연휴양림에서 가장 저렴한 방이 산까치방이더라. ↑ 이곳 2층 가장 우측이 오늘 지낼 방이다. 주차장.. 2024. 3. 5.
[팔음지맥] 개티재-어만각재-큰곡재 ●날 짜 : 2024년 3월 1(금) ●날 씨 : 맑은데 바람이 엄청 강함 ●코 스 : 개티재 - 어만각재 - 큰곡재 (산행시간 3시간 8분) ●참가인원 : 달그림자님과 함께... (껄 차량지원) ● 카메라 : Nikon coolpix P3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7:16 개티재 (상주시 화남면 소곡리 산20-1) 09:42 개티재 09:51 00.00 어만각재 11:40 11:41 05.16 큰곡재 12:59 08.22 큰곡재 (옥천군 청산면 명티리 산 1-5) 13:07 ↑ 팔음지맥 개티재~큰곡재 지도 껄이 매월 1주 또는 3주 주말에 지맥 산행 차량지원을 해준다하여 이번에는 2월 29일 대전으로 온다. 근데.... 이게 올때마다 비와 추위.. 2024. 3. 4.
하기숲캠핑장 ; 14번 ●날 짜 : 2024년 2월 27일(화) ~ 28일(수) ●날 씨 : 맑음 ●주 소 : 대전 유성구 하기동 259 ●전화번호 : 042-611-2759 ●요 금 : 15000원 (3월부터는 2만원으로 인상된다) ●예 약 : gscamp.kr ● 카메라 : 갤럭시 퀀텀3 주산자님 생신을 이틀 앞에두고 2월 27일.. 하기숲캠핑장에서 한 잔 하기로 한다. 내가 먼저 가서 텐트를 치고 있는데 주산자님이 오신다. 그래서 노은동 가서 장어를 사오고 대충 짐 정리 마무리 한 뒤 막걸리를 마시며 다른 일행을 기다린다. ↑ 노은동 신화수산에서 장어 네마리 사오고 막걸리 마시며 다른 일행들을 기다린다. 오후 6시 조금 넘어서 달그림자님이 온다. 그래서 케익에 불을 붙인다. ↑ 울 집 앞에서 주문하여 가져온 케익이다. ↑.. 2024. 3. 3.
[모후지맥] 분기점-매봉-가수리 갈림길 ●날 짜 : 2024년 2월 25일(일) ●날 씨 : 흐림 ●코 스 : 수산리 - 분기점 - 노치 - 매봉 - 가수리 갈림길 (산행시간 7시간 18분) ●참가인원 : 뫼또메종주클럽 회원들과 함께... ●사용경비 : 회비 40000원 ● 카메라 : Nikon coolpix W1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6:16 수산리마을회관 (곡성군 삼기면 수산동길 40) 09:16 마을회관 09:23 00.00 모후지맥 마루금 10:17 10:18 01.88 모후지맥 분기점 10:39 10:39 02.69 차일봉 10:41 10:48 02.83 모후지맥 분기점 10:50 10:50 03.03 식사 11:45 12:05 05.76 송치 (보름재) 12:44 12:.. 2024. 3. 1.
모후지맥이란? / 모후지맥 지도 / 모후지맥 GPX 트랙 ■ 모후지맥(母后枝脈) 모후지맥은 통명지맥 차일봉 아래 봉우리에서 남쪽으로 분기하여 매봉(649.5m), 밤실산(599.9m), 운월산(674.9m), 모후산(943.8), 중봉(804.9m), 집게봉(768.8m)을 지나 순천시 송광면 월산리 동복천과 보성강이 합류하는 주암호에서 그 맥을 다하는 30.6km의 산줄기다. ■모후지맥GPX 트랙 블로그 [山頂을 오르며]] 에서 '산정'님 GPX트랙 카페 [보만식계의 산길따라] 에서 '보만식계'님 GPX트랙 2024. 2. 29.
[여수맛집] 율촌면 여풍식당 ; 여수공항 원주민 맛집 ● 상호명 : 여풍식당 ● 주소 : 전남 여수시 율촌면 여순로 411-8 ● 전화번호 : 061-682-7763 ● 방문일 : 24년 2월 21일(수) 이번 여수 여행을 가며 가장 가고 싶었던 식당이 있었으니... 여수공항 앞에 있는 여풍식당이다. 머지 않아 여수지맥을 하며 방문 해보고 싶었는데 영업시간을 도저히 맞출 수 없다. 여풍식당은 11시~15시까지만 영업하고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다. 즉.... 왠만해선 먹을 수 없는 집이다. 이런 희귀성 때문에 더 가보고 싶던 여풍식당이다. 여수여행 1박2일을 가며 일부러 이곳에서 점식 식사를 할 생각에 집 출발 시간도 조정하여 움직였다. 그렇게 단단히 마음 먹고 찾아간 여풍식당. 갔는데..... 이런.... 휴업이란다. 영업시간, 요일 모두 맞춰 갔는데 휴업.. 2024. 2. 28.
[여수맛집] 충무동 한꾼에88 ; 여수 포차거리 매운갈비찜 ● 상호명 : 88한꾼에 ● 주소 : 전남 여수시 충무연등천길2 ● 전화번호 : 061-655-2020 ● 방문일 : 24년 2월 20일(화) 여수는 게장 맛집이 수두룩하다. 게장은 먹었으니 이번에는 고기를 먹기로 한다. 교동시장에 있는 88한꾼에란 포장거리에 있는 식당으로 지역민이나 관광객들에게 소문지 꽤 자자한곳이다. 사진 보고 너무 맛나 보이기에 이곳에서 술 한잔 마실 생각으로 숙소도 이곳에서 멀지 않은곳으로 잡았다. 16시부터 영업 시작이고 영업 시작과 함게 손님들이 몰려와서 웨이팅 없이 먹기는 쉽지 않다고 하더라. 난 16시 쬐끔 넘어서 방문한다. ↑ 여수 포차거리에 있는 88한꾼에. 점포가 두개인데 다 같은집이다. ↑ 매운돼지갈비찜 小를 주문한다. ↑ 꽤 오래된 식당이다. ↑ 밑반찬... 전체.. 2024. 2. 27.
호텔 케니 여수 - 1606호 ●잔 날 : 2024년 2월 20일(화)~21일(수) ●요 금 : 59800원 (스텐다트 트윈) ●전화번호 : 061-924-5000 ●주 소 : 전남 여수시 충무로 54-2 ●예 약 : 위메프 ● 촬영 카메라 : 삼성 퀀텀3 (핸드폰) 여수에서 하루 자야겠다. 근데 관광지인 여수라 숙박비가 대체로 비싼편이다. 술을 좋아라 하는지라 술먹기 좋은 교동 언저리의 숙소를 찾는다. 바다야게스트하우스가 눈에 띈다. 이곳에서 잘까 하는데.... 5만원이고 주차장이 없으며 주차비는 알아서 내고 오란다. 주차비까지 생각하면 6만원은 들어가게 생겼다. 그래서 다른곳을 찾다가 호텔케냐를 발견한다. 59800원으로 나온다. 물론 주차도 가능한데 대신 승용차만 주차 가능하다. 타워형 기계식 주차로 SUV는 주차 불가하다. 아.. 2024. 2. 26.
[여수 카페] 스타벅스 여수 돌산DT ; 스타벅스 10대 매장 ● 상호명 : 스타벅스 여수 돌산DT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549 ● 방문일 : 24년 2월 20일(화) 비오는 날 여수에 갔고 점심밥 먹고 숙소로 가야 하는데 숙소 체크인까지 시간이 남는다. 그래서 방황하다가 스타벅스 돌산DT점을 가보기로 한다. 돌산DT는 멋진 스타벅스 매장으로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으로 꼽히는 곳이다. 10대매장에서 내가 가본곳을 훌터보니 춘천 구봉산R, 더제주송당파크R 두곳이 있다. 이번에 돌산DT를 방문한다. 매장 주차장으로 들어가는데.... 주차장이 입구가 참... 이상하다. 흔히...진행방향으로 볼때... 앞쪽이 입구, 뒤쪽이 출구가 되어야 하는데 앞쪽이 출고, 뒤쪽이 입구다. 근데 웃긴게... 차량에서 음료를 픽업 하게 되면 앞쪽 출고쪽으로 들어가야 .. 2024. 2. 25.
[여수맛집] 봉산동 황소식당 ; 여수 방문 1순위 게장 맛집 ● 상호명 : 황소식당 ● 주소 : 전남 여수시 봉산남3길2 ● 전화번호 : 061-642-8037 ● 방문일 : 24년 2월 20일(화) 맛집 검색은 네이버보다 다음이 더 신뢰가 간다. 네이버는 음식 얻어 먹고 쓰는 블로그들이 수두룩하고 SNS이벤트때문에 다들 맛있다, 친절하다로 가득하다. 네이버에서는 '내돈내산' 검색이 어려우며 음식을 검색하여 네이버 블로그를 들어가면 거의가 협찬 받아 쓴 글들이다. 즉 네이버는 정보가 아니고 광고로 가득하다. 그래서 나는 맛집 검색은 '다음'을 이용한다. 다음에서 여수간장게장을 치니 1등으로 황소식당이 나온다. 그래서 방문해본다. ↑ 다음에서 여수간장게장 맛집 검색어 1등이 황소식당이더라. 건물이 황소식당 건물인가보다. 건물뿐만 아니라 주위 땅도 샀는지 건물 뒤쪽에.. 2024. 2. 24.
여수나들이 ; 황소식당-호텔 케니-한꾼에88-여풍식당 여수 맛집 탐방 여행 저번주 엄마가 코로나 양성 반응이 나와 주간보호센터 5일간 격리기간동안 엄마 밥 챙겨주고, 약 챙겨주고 거기에 대소변을 받다 보니 정말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다. 격리 기간을 끝내고 하루 엄마 상황을 본 뒤 집에서 피난(?) 갈 생각으로 여수 여행을 간다. 날짜는 2024년 2월 20일(화)~21(수) 여수는 많이는 갔지만 거의 스쳐 지나가는 정도로만 가서 오동도, 만성리해수욕장 정도만 가봤을뿐 거의 가본 곳이 없다. 근데..... 비가 오네... 제길.. 그래서 그냥 먹자 여행으로 변경한다. 여수로 가는길에 여수공항 앞 연풍식당을 갔는데 이런... 문을 닫았네. 난 갔다 하면 문 닫은 식당이 많은데 연풍식당은 토, 일요일 휴인임에도 오늘은 영업을 안한다 쓰여 있더라. 문을 닫았으.. 2024. 2. 22.
[강릉맛집] 영진해변 행운해장국 ; 강릉 영진해변 숨은 아침식사 해장국 ● 상호명 : 행운해장국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영진3길 8-2 ● 전화번호 : 033-662-7877 ● 방문일 : 24년 2월 14일(수) 강릉 영진해변은 1년에 3번은 갈 일이 있는데 그날이 오늘이라 영진해변을 간다. 볼 일 마치고 나니 저녁 식사때가 되어 근처 행운해장국을 방문한다. 이집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부터 꽤 오랫동안 방문하는 해장국집인데 이제는 제법 많이 유명해졌다. ↑ 강릉 영진해변 올때 시간이 맞으면 자주 방문하는 해장국집이다. ↑ 영업시간 ↑ 처음 오픈 할때는 방바닥에 앉아서 먹었는데 이제는 의자에 앉아 먹도록 바뀌었다. ↑ 동네 주민들로 보이는 사람들도 꽤 있다. ↑ 메뉴판. 화분에 가려져 있는 라면사리, 공깃밥 1000씩이다. 볶음밥은 2000원 뼈다귀 해장국은 거.. 2024. 2. 19.
[통명지맥] 진둔치-통점재-와룡고개-합수점 ●날 짜 : 2024년 2월 12일(월) ●날 씨 : 맑음 ●코 스 : 진둔치 - 통점재 - 와룡고개 - 합수점 (산행시간 5시간 29분) ●참가인원 : 뫼또메종주클럽 회원들과 함께... ●사용경비 : 회비 40000원 ● 카메라 : Nikon coolpix P3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6:42 진둔치 (곡성군 오곡면 구성리 산 84-1) 09:18 진둔치 09:25 00.00 주부산 갈림길 10:06 10:06 01.51 주부산 10:13 10:18 01.94 통점재 (식사) 11:22 11:49 05.63 천덕산 갈림길 13:05 13:05 09.20 와룡고개 13:38 13:38 10.53 섬진강,보성강 합수점 14:54 14.12 합수점.. 2024. 2. 16.
[보령맛집] 대천동 모리우동 ; 아낌없이쓰는 푸짐한 식재료 ● 상호명 : 모리우동 ● 주소 : 충남 보령시 대흥로 84 ● 전화번호 : 041-931-9880 ● 방문일 : 24년 2월 9일(금) 예전 보령으로 일주일 내내 일하러 갈 정도로 보령을 많이 갔지만 보령에서 딱히 내 입맛에 맞는 식당은 찾지 못했다. 요즘 맛집 유투브를 하며 보령에 맛집을 검색하지만 딱히 구미가 땡기는건 없다. 그나마 모리우동이라고 현지인 맛집이라 나오길래 방문 해보기로 한다. 인터넷 검색하니 브레이크타임이 15시부터 쓰여 있고 내가 도착하면 14시30분쯤 될 듯하여 전화로 주문을 하기로 한다. 한데... 전화주문 안된다며 현장에서 주문 하라 하더라. 그래서 서둘러 간다. ↑ 정문은 대로라 주차가 애매하여 건물 뒷쪽 골목에 주차를 한다. ↑ 네이버에는 브레이크타임이 3시부터라 하던데 .. 2024. 2. 15.
[안면지맥] 안면고교-탕건봉-영목항 ●날 짜 : 2024년 2월 9일(금) ●날 씨 : 맑음 ●코 스 : 안면고교 - 탕건봉 - 영목항 (산행시간 5시간 25분) ●참가인원 : 달그림자님과 함께... ●사용경비 : 고남2리.영목 버스정류장 ~ 승언2리 버스정류장 1400원 ● 카메라 : Nikon coolpix P3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4:43 영목항 (태안군 고남면 고남리 334-66) 07:01 07:18 고남2리,영목 버스정류장 07:21 07:25 승언2리 버스정류장 07:43 07:43 안면고등학교 (태안군 안면읍 조운막터길 78) 07:55 안면고등학교 (태안군 안면읍 조운막터길 78) 07:58 00.00 조개산 5봉 08:23 08:25 01.46 탕건봉 08:.. 2024. 2. 14.
[홍성맛집] 홍성읍 삽다리식당 ; 담백한 곱창과 냉이의 환상 궁합 ● 상호명 : 삽다리곱창 ● 주소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도청대로 6-1 ● 전화번호 : 041-634-0362 ● 방문일 : 24년 2월 4일(일) 한동안 맛집은 올리지 않았지만 다시 맛집을 올려 볼 생각으로 음식 사진을 카메라에 담기 시작했다. 오늘 방문한곳은 홍성에 있는 삽다리곱창이다. 예산 삽교읍에 곱창집이 많고 똑같은 상호의 '삽다리곱창'도 있지만 내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홍성에 있는 곱창집이다. ↑ 외관만 봐도 꽤 오랜시간 영업한 식당임을 알 수 있다. ↑ 여러 감투를 쓰고 있는 삽다리곱창이다. 예산도 곱창이 유명하지만 홍성 또한 곱창이 상당히 유명하다. 아마도 우리나라 최대 양돈단지가 홍성인데, 그래서 타지역에 비해 질 좋은 곱창을 공급 받기 좋은 환경이라 곱창이 맛난건 아닐까란 생각이 든다.. 2024. 2. 13.
[안면지맥] 안면대교-국사봉-안면고교 ●날 짜 : 2024년 2월 4일(일) ●날 씨 : 맑음 ●코 스 : 안면대교- 백사장고개 - 국사봉 - 구령재 - 안면고교 (산행시간 6시간 19분) ●참가인원 : 달그림자님과 함께... ●사용경비 : 안면고등학교~안면대교 택시:21900원 (태안꽃다지콜택시 041-674-4433) ● 카메라 : Nikon coolpix W100 ● TRACK : download 지 명 도착시간 출발시간 거리(km) 우리집 05:15 안면고등학교 (태안군 안면읍 조운막터길 78) 08:39 안면대교 09:12 00.00 처진골망산 09:40 09:42 01.36 백사장고개 10:29 10:29 03.74 창기정유소 (CU편의점) 10:35 10:42 04.18 납작고개 10:50 10:50 04.93 국사봉 삼각점 (.. 2024. 2. 10.